본문 바로가기

방영예정드라마<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백억문화예술 2024. 5. 28.

<선재업고튀어> 후속작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2018년 OCN에서 방영되었던 드라마 <플레이어>가 6년만에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드라마<선재업고튀어> 후속작으로 TVN에서 6월3일 첫 방영되는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은 사기꾼,해커,파이터,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가진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입니다.
플레이어 1의 최고 시청률 5.8%를 기록하였으며,시즌1은 OCN에서 방영하였으나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은 TVN에서 방영됩니다.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 방영정보

장르:범죄,액션,스릴러,느와르,피카레스크
방영시간:월,화 저녁8:50
첫 방영일:2024년 6월 3일 TVN에서 방영
출연진:송승헌,오연서,태원석,이시언,장규리
몇부작:12부작
연출:소재현
극본:박상문,최슬기
OTT:티빙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인물관계도

출처-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 공식홈페이지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 등장인물 및 출연진

강하리역 송승헌

완벽한 사기캐이자 최고의 사기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외모를 갖추고 있는데 실력까지 정말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인간이다. 타고난 부분도 많은데 노력까지 하는, 어떻게 보면 ‘재수 없게 완벽한 놈’

모든 것이 완벽한 ‘사기캐’이자, 이 시대 최고의 ‘사기꾼’ 플레이어의 리더로서 모든 작전을 설계해 판을 짠다. 마치 지휘자처럼.

과거, 하리는 아버지 사건의 배후인 ‘그 사람’과 추종자들을 무너트리는 것에 성공했다. 이후, 플레이어들과 계속해서 악당들의 주머니를 털며 정의를 구현하고 악인들을 징벌했다. 그러던 중 한국에 들어와 악행을 일삼는 글로벌기업을 터는 작전을 펼치게 되고, 성공이라고 생각했던 찰나, 기업의 수장 제프리에 의해 아령이 죽게 된다.

슬픔에 잠긴 하리와 플레이어들 앞에 아령의 친동생 제이가 나타나고, 한국에서 지명수배 신세가 된 하리와 플레이어들은 제이와 함께 한국을 떠난다. 하리는 해외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아령의 복수를 위해 제프리를 무너트릴 작전을 계획한다.

 

임병민역 이시언

‘신의 손’ 한국 최고의 해커

 

어떤 방화벽이든 모래성처럼 무너트릴 수 있는 한국 최고의 해커. 전형적인 내강외유 성격의 소유자다. 언뜻 보기에는 한없이 가벼운 깃털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음은 태산보다 무겁다.

얼굴은 양일지 모르나, 그의 심장은 사자다. 입에는 ‘도망치자’는 말을 달고 살지만, 두 발은 절대 동료들을 떠나지 않는다. 실없는 농담과 장난으로 동료들을 웃기고, 속 깊은 배려로 동료들을 울리기도 한다. 개성 강한 플레이어들을 떨어지지 않게 만드는, 접착제 같은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도진웅역  태원석

 
일당백 최강 주먹요정

 

그야말로 일당백, 압도적인 피지컬에 기술까지 갖춘 최강의 파이터. 하리가 속을 알 수 없는 안개 같은 남자라면, 병민이 겉은 부드럽지만 속은 단단한 남자라면, 진웅은 속이 훤히 보이는 유리 같은 남자이자, 겉과 속 구분 없이 단단한 남자다.

조금은 단순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 우직함과 용기는 동료들에게 큰 힘이 된다. 물론 진웅에게도 이면이 없는 것은 아니다. 취미는 댄스고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귀염뽀짝함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금사빠다.

 

 
 

차제이역 장규리

꾼들의 새로운 드라이버

 

아령의 동생. 각각 다른 고아원에서 자라 아령과 재회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다. 어렵게 아령과 재회를 한 것도 잠시, 또다시 슬픈 이별을 하게 된다. 운전도 유전인지 뛰어난 드라이빙 실력은 물론, 아령과 성격까지 비슷한 외강내유 인물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차갑고 틱틱거리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여린 인물. 언니를 죽인 제프리를 처단하기 위해 복수의 칼날을 갈고, 하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결국 새로운 팀원이 된다.

 

 

정수민역 오연서

감시자 혹은 조력자,미스테리한 비선실세

 

플레이어 앞에 나타난 묘령의 의뢰인

 

 

 곽도수 검사 역 하도권

사법시험 수석 합격,똑똑함은 기본이고 실속을 추구하는 성격 덕에 남들보다 항상먼저 목표한지점에 도착할수있었다.그의 앞에 강하리와 플레이어들이 나타난다.법도지키지않으면서 악당을 잡는다는 명목으로 영웅행세하는 것들.

 

 

황인식 실장역 이준혁

삼촌같이 친근한 외모와 따뜻한 말투,범죄소탕과 어울릴까싶지만 사실상 과거 국정원 행동대장 출신의 만능 요원이다.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수있을것이라 생각하여 국정원을 나와 은밀한 명령을 받으며 일하고 있다.플에이어들과 케미가 좋고 합도 잘맞고 성격도 잘맞아 가끔은 플레이어의 새멤버로 보일때가 많다.
 
이밖에도 다양한 배역들이 있으며,각각의 캐릭터들이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 예고편

 
 

 
이렇게 방영예정드라마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에대해 알려드렸습니다.시즌1이 있으니 방영전에 시청해보시는것도 시즌2 시청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댓글